본문 바로가기
거기 먹어봤어~~

택이네 조개전골

by 푸르니79 2023. 12. 28.
반응형

날도 쌀쌀하니 따신 국물이 생각나고 아이가 조개조개 노래을 불러 조개전골 먹으로 왔어요

조개의 효능 : 다이어트,빈혈, 숙취해소, 피로회복에 좋다는 효능 얘기 ~~

그거 뭐 중요하나요 맛있으면 다 되는거죠 ㅎㅎㅎ

매뉴반보니 우리가족 3명  3인 주문 넣고 기다려봅니다 

반찬 사진이 없네요 볶음김치와 겉절이김치, 셀러드 나오고요 셀프바에 보리비빔밥 먹을수있게 준비되어있어요

기다리는동안  보리비빔밥 맛있게 먹었네요 또 서비스로 튀김만두와 오징어튀김이 나와서 기다리는데 지루하지 않아요 

두둥~~ 개봉박두 오징어 잘라주시면서 조금 더 익혀드시라고 얘기해주시네요 조개는 입이 바 벌어져야 잘 익은거니 

잘 익혀먹어요 

맛있어지고 있죠 조개들이 입도 다 벌어지고 국물부터 시원하게 먹어봅니다 역시 말해 뭐하겠어요

시원하니 끝네주네요 이제부턴 계속 먹느라 정신 없었네요 

마무리는 칼국수~~~~~~ 국물이 끝나주니 칼국수도 맛이 없을수 없네요 ♥

쌀쌀한날 국물이 생각날때 다시 찾아와야겠어요

 

 

반응형

'거기 먹어봤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킹 쌀 잉어빵~ (포곡)  (0) 2023.12.31
이천부발에 도드람 바베큐하우스  (0) 2023.12.15
경주맛집 단감농원 할매집  (0) 2023.1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