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거기 먹어봤어~~

이천부발에 도드람 바베큐하우스

by 푸르니79 2023. 12. 15.
반응형

부발에 일이 있어 출발~~

점심시간이 조금 지나 먹을 것 찾기 시작했어요 

그래도 주말인데 고기을 먹어야겠다 생각하고 지나가는 길에 보이는 도드람바비큐하우스 입성!!

돼지는 도드람이 유명하고 기존에 먹으면서도 고기질도 좋고 맛있다고 생각하고 있었기때문에 겟!!

일반음식점 같지 않고 농협마트도 있고 키즈랜드도 있고 복합건물로 되어있네요

도드람바베규하우스 들어가니 자리비를 받는 식당이어서 조금 고민하게 만들더군요

고기 종류는 골라 먹기 좋게 많이 있어요 사진은 다 찍지 않았지만 소고기류도 있고 입맛에 맞게 골라 

바코드 찍고 본인 자리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

자리값따로 해서 고깃값이 싸다고는 생각되지는 않네요 ㅡ.ㅡ

기본 세팅(자리값)은 이렇게 나오네요 숯불 포함이고요

필요한 건 셀프바가 있어 더 갔다 드셔도 되는 시스템이에요

깨끗하고 괜찮네요 ㅎㅎ 

저희가 골라온 고기들입니다 고기 때깔은 아주 좋아요 도드람고기는 추천해요 

이제 맛있게 구워 먹어야겠지요 

숯불도 아주 괜찮아요 삼겹살 숯불에 구워 먹으면 고기에 불향이 입혀지기 때문에 더 맛있어지거든요

불판에 구워먹는것도 맛있지만 숯불에 구워 먹는 걸 추천드려요!!!!!

정신없이 맛있게 먹고 결제하고 나왔네요  맛있는 점심이었어요~~

다음엔 소고기을 먹어보는 걸로.....

 

반응형

'거기 먹어봤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킹 쌀 잉어빵~ (포곡)  (0) 2023.12.31
택이네 조개전골  (0) 2023.12.28
경주맛집 단감농원 할매집  (0) 2023.12.15